리얼리티 기자단 진행사례 소개합니다(운동기구 바이럴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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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6-20 11:14 조회6,109회 댓글0건본문
저희 블리스스토리에서 진행하고 있는
[운동기구]의 바이럴 마케팅 운영사례를 소개합니다~
고가이면서 체험후기가 중요한 제품의 경우
단순 홍보 게시물보다 리얼한 체험후기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체험단의 글은 성의 없고,
제품이 고가라 체험단이 부담스럽게 느끼실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정답은 리얼리티 기자단!!
기자단을 통해 제품 홍보 및 기능, 효과를 실제 사용한 것처럼 포스팅을 합니다!
1. 리얼한 사진
실제 사용하는 사진을 촬영하여 신뢰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스토리
◆ 평소 싸이클을 타는 남성에게 사계절, 여러나라를 라이딩 할 수 있다는 이야기
◆ 실내자전거로 홈트레이닝하는 리얼리티 한 이야기
(다이어트, 허벅지 집중관리 운동하기, 건강 등)
◆ 제품 개봉기를 담은 이야기
3. 정감가는 말투
리얼리티인 만큼 일상을 담은 이야기와 평소의 말투로 친근감을 더해
홍보성의 접근보다 사용후기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효과는?!
주요 키워트 검색결과 점유
실내자전거/ 실내사이클/ 가정용실내자전거
키워드가 상위 노출되면서
제품에 대한 접근도가 높아집니다~!
PC/MOBILE 노출이 되고 특히 모바일을 통해 검색이 많이 올라갑니다~
활발한 댓글 반응
리얼리티 체험단에 의한 글을 본 후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문의를 통해 자연스러운 제품 홍보가 가능해집니다.
실제매출로 연결까지!!
리얼리티 한 글로 인해 신뢰감을 얻고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검색량이 늘고 제품을 사게 되는 효과를 얻습니다!!
가성비 갑! 리얼리티 기자단!
블리스스토리에 문의하세요~!
블리스스토리
070-4213-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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