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카페 바이럴 마케팅(카페 침투, 카페 배포)자연스럽게 효과적으로 한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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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10-23 09:30 조회1,601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연스러운 맘카페 바이럴 마케팅(카페 배포)을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아래 사례는 육아 박람회 관련 업종입니다.
지역 맘 카페 또는 전국구 맘카페 행사가 언제 한다는 소식을 자연스럽게 배포 하였으며,
좋은 정보라고 인식할 수 있도록 맘카페 바이럴이 진행되었습니다.
맘카페 특성상 관심있는 분들이 방문을 하기도 하지만,
관심있는 지인들에게 알려주는 2차 바이럴도 잘 일어나고 있습니다^^
맘카페 바이럴 마케팅팁
1. 지속적으로 활동해 온 아이디
새로만든 아이디로 바이럴을 진행하면 활동해 온 회원들은 광고라고 의심할 확률이 높습니다.
특히나 첫 글부터 광고를 한다면 아이디 강퇴까지도 될 수 있습니다.
신뢰를 기본으로 하는 맘카페 바이럴의 기본은 활동을 해 온 아이디로 하는것입니다.
2. 자연스러운 소통과 정보의 게시물
클라이언트들이 가장 간과 하는 부분이, 자사 블로그나 인스타처럼 장점만을 카페바이럴에 어필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맘카페는 정보공유, 소통을 하려는 사람들의 공간입니다.
일방적인 광고는 오히려 거부감을 불러일으키며, 부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회원들과의 소통과 좋은 정보를 제시하는 게시물의 형태의 컨텐츠가 먹힙니다.
3. 바람잡이 댓글
하루에도 많은 게시물이 올라오는 맘카페에서 클릭을 받으려면 바람잡이 댓글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게시물에 대해 궁금함을 물어보는 댓글, 공감하는 댓글로 우리가 알리고자 하는 내용에 관심을 집중시킬수 있으며, 클릭율도 높일 수 있습니다.
잘 활용한 하면, 정말 효과가 좋은
맘카페 바이럴 마케팅 전문 대행사 블리스스토리와 함께해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보세요!
카톡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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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문의
070-4213-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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