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네이버 상위 노출 마케팅 운영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10-23 12:52 조회1,806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블리스스토리 입니다.
오늘은 육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네이버 상위 노출 마케팅 운영 사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의 최대 관심사는 바로 상위노출 마케팅일 것 입니다.
예전에는 월보장 이런것도 있었는데, 요즘에는 24시간이 기준이죠!
저희는 30~50만원으로 최소 6개월은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 노출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네이버 상위노출팁
1. 키워드에 맞는 인플루언서 선정.
육아/맛집/뷰티/요리 등 카테고리에 상위노출이 잘 되는 블로거 셀렉부터가 시작입니다.
2. 가이드라인 및 키워드 선정
원하는 키워드 노출이 될 수 있는 가이드라인 구성이 중요합니다.
3. 질 좋은 컨텐츠
정보성의 좋은 자료와 은근한 자사 서비스 및 제품이 장점을 어필해야합니다.
상위노출을 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셀렉부터 가이드라인 기획을 전문적으로하는 블리스스토리에서 성공하세요!
단기간 끝나는 상위노출보다는 장기간 더욱 효과적으로 운영될 수 있습니다.
카톡 문의
아래 링크 또는 [블리스스토리]검색
https://open.kakao.com/o/seZ14eMf
전화문의
070-4213-103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